newsletter

FAQ

자주 하시는 질문

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 두었습니다. FAQ에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온라인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
  • Q
    이미 발송된 뉴스레터도 수정이 가능한가요?
    A
    구독자에게 이미 발송된 메일폼은 다시 수정할 수 없습니다.
    단 서버에 업로드된 모든 컨텐츠는 발송 후에도 수정이 가능합니다.
  • Q
    발송한 날짜에 모든 메일이 발송 완료되는지 알고 싶습니다.
    A
    발송요청은 오후 5시 이전에는 하셔야 안전하게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.
    오후 6시 이후 요청 건은 당일 발송이 불가능 하며, 익일 발송처리 됩니다.
  • Q
   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발송이 가능한가요?
    A
    공휴일 발송은 사전에 미리 발송예약한 건에 한해서만 가능하며, 발송 요청한 발송 건은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
  • Q
    메일내용에 수신거부내용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나요?
    A
    모든 발송건은 한국정보보호진흥원(KISA)의 정책에 따라 메일발송규정을 준수해야 하며, 메일에는 수신자가 쉽게 수신거부 할 수 있는 장치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.
    아래의 불법스팸방지 가이드라인을 참고해 주십시요.


    ㆍ불법스팸방지가이드

    •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려면 사전에 수신동의를 받아야 합니다.
    • 광고성 정보 전송 시 "전송자의 명칭 및 연락처, 수신거부 방법"은 반드시 명시가 되어야 합니다.
    •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제목이 시작되는 부분이 "(광고)"를 표시하여야 합니다.
    • 메일을 받은 회원이 수신거부 시 처리결과 통지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
    • (광고)를 표시하는 경우에는 수신거부를 회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(광/고), (광.고), ("광고"), (대출광고)와 같이 변칙 표기를 하시면 안됩니다.
  • Q
    최대 발송인원을 초과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    대량메일발송은 1회당 최대 10만건 까지 가능하며 발송인원 초과시 연속해서 추가 발송하시면 됩니다.
  • Q
    이전에 제출한 발송명단을 재사용할 수는 없나요?
    A
    불가능 합니다.

    발송명단은 개인정보에 해당되므로(이름, 이메일 등의 정보),
    당사는 고객님의 발송명단을 수집 및 보유하지 않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매 회 발송시마다 발송명단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  • Q
    발송명단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?
    A
    당사가 제공하는 서식에 따라 형식에 맞추어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  서식은 FAQ의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무엇을 도와 드릴까요?

웹스페이스는 가까이에 있습니다.
궁금하신 점은 얼마든지 문의하시고 빠르게 해결하세요.

온라인 문의

Contact Info.

회사개요
  • 상호웹스페이스
  • 대표정지덕
  • 사업자번호155-05-00853
  • 본사
    인천시 연수구 송도미래로30 E동 503 (송도BRC 지식산업센터)
연락처
  • 전화070-8985-7533
  • 팩스0504-043-8093
  • 이메일help@webspace.co.kr
상담가능시간
  • 운영시간am 09:00 - pm 6:00
  • 점심시간am 11:30 - pm 1:00
  • 휴일주말/공유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