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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자주 하시는 질문

고객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 두었습니다. FAQ에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온라인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
  • Q
    미리 준비해둔 시안이 있는 경우 어떻게 진행 되나요?
    A
    시안 제작비용을 제외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 시안제작에 사용된 PSD 파일을 제공해 주셔야 하며, 뉴스레터의 디자인 비용은 매회 부과됩니다.

    만약 대량메일발송만 대행하시는 경우라면 매 회 발송될 뉴스레터가 디자인된 이미지를 제공해 주셔야 하며,
    이경우 시안 및 뉴스레터 디자인 비용이 제외됩니다.(메일폼 제작비용은 부과됨)
  • Q
    제작 완료된 시안을 다른 곳에서 재사용 할 수는 없나요?
    A
    제작된 시안은 회사의 저작물 이므로 다른 목적으로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  당사의 서비스 외에 다른 목적으로 재사용시 법적인 책임이 뒤따를 수 있습니다.
  • Q
    시안제작만 의뢰하고 싶습니다.
    A
    시안만 따로 제작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덧붙여 서비스 계약 후 시안제작이 완료된 시점에 계약을 해지할 경우에도,
    비용은 부과되나 제작된 시안은 제공되지 않으며, 계약해지 의사를 철회할 때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시안은 서비스의 결과물 아니라 서비스를 위한 작업물 이며 회사의 저작물 이므로 다른 목적으로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Q
    제작된 시안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.
    A
    제안드린 시안은 횟수나 비용에 상관없이 얼마든지 수정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만약 해당 시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실 경우 새로운 시안을 1회(1종) 추가 제작 요청하실 수 있으며, 비용은 부과되지 않습니다.
  • Q
    시안제작에 필요한 자료가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    자료를 미처 준비하지 못하셨을 경우 당사에서 임시로 기획한 컨텐츠를 사용하여 시안을 제작하실 수도 있습니다.
    하지만 시안이 완료된 된 후에는 실제 발행될 뉴스레터에 사용하기 위한 자료를 필수적으로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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